무서류 대출 정보

기대출자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신용등급 영향

인포야 2022. 9. 1. 05:03

 

 

목차

     

    아직 암보험이나 실비보험을 가입하지 않았다면,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를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가입해보세요. ▶클릭◀

     

    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기대출자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신용등급 영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법정 최고 금리가 24%에서 20% 인하되고 정부의 각종 대출 규제로 인해서 요즘 대출 받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일반적인 조건에서도 대출이 쉽지 않은데 기대출이 많다던지 조건이 좋지 않다면 대출은 더욱더 어려워집니다.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고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밖에 없지만, 이를 보완하고자 또 정부에서 다양한 대출 상품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 대출 과다자 한도나오는 곳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정의

     

    기대출이란 말 그대로 기존에 받은 대출을 말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정의

     

    기대출 과다자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대출총액이 본인 연소득보다 많을 경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연봉이 5000만원인데 갚아야할 대출금이 6000만원이라면 기대출과다자가 되는것입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출이 어려운 이유

     

    신용대출이라고는 하지만 금융권에서 돈을 빌려줄때 그 사람의 직업, 신용등급 등 안전성을 확인합니다. 직업이 좋다면 돈을 많이 벌기 때문에 상환 능력이 좋다고 봐서 한도도 높고 대출이 잘나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조건에 기대출과다자처럼 갚아야 할 돈이 많다면 은행 입장에서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데이터로 봐도 과다대출자의 경우 연체가 높게 나옵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 여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기대출자 추가대출 가능은 합니다. 하지만 연소득 대비 기대출 비율이 100% 이하가 되어야지만 유리합니다.

     

    즉, 너무 많은 기대출을 보유하고 있다면 상위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을 이용해야 할 확률이 높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직장,신용등급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기대출자 무직자대출 신용등급

    당연한 말이지만, 대출을 받는데 있어서 신용등급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용등급이 좋을수록 좋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금리가 저렴해집니다.

     

    기대출과다자의 경우 대출을 몇개 받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아져 있어서, 좋은곳 이용이 힘들기도 한것입니다.

     

    대출금을 꾸준히 상환하고 있다면, 신용등급은 자연스레 올라가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클릭 - [무서류 대출 정보] -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 인터넷,모바일 신청 가능한곳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 상품

     

    출은 본인의 직업, 신용등급, 기대출 금액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 소개하는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은 신청은 가능하지만 승인이 된다고 말은 못합니다. 대출 상품 한번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15(=햇살론17 기대출)

     

    • 대출 자격 : 신청일 현재 3개월 이상 근무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 신용 평점 하위 20% 이내인 자 또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자
    • 대출 한도 : 7백만원 이내 또는 1,400만원 이내
    • 대출 금리 : 연 15.9%
    • 대출 기간 : 거치기간 없는 3년 또는 5년

    햇살론 15는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했던 최저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 대출상품으로 기대출 많아도 대출 받을수 있는 곳 중 한곳입니다. 법정 최고금리가 24%에서 20%로 인하하면서 해당 상품의 금리도 17.9%에서 15.9%로 변경되었고, 이름이 햇살론 17에서 햇살론 15로 바뀌었습니다.

     

    대출 자격은 신청일 현재 근무 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소득기준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 신용 등급 6~10등급 이하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대출 한도는 최대 700만원이지만 특례보증을 신청한다면 최대 1,4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5.9%로 고정금리입니다. 이 금리는 개인의 신용 평점과 관계 없이 누구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성실상환자에 한해 1년마다 금리 인하를 해줍니다.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3년 또는 5년 이내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 론 15 신청방법은 은행별 모바일 어플(앱,app)을 이용하거나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15 취급은행

     

    • 카카오뱅크,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 기업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수협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햇살론15 모바일 가능 은행

     

    •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농협은행, 광주은행,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부산은행

     

    여기서 신한, 우리, 하나, 부산은행은 근로자만 신청할 수 있지만 전북, 광주, 카카오뱅크는 사업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은행은 근로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모두 가능하나 온라인에서 신청한 뒤에 영업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햇살론15 부결사유

     

    햇살론15는 지금 출시되어 있는 대출 상품 중에 가장 승인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그 이유가 햇살론 15 자격이 대부업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최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 부결이 나온다면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고 조건을 맞춰 보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 15 자격에 맞지 않는 경우 (소득이나 신용점수)
    • 현재 대출금 연체중인 경우
    • 최근 6개월간 최장 연체일수가 61일 이상인 건이 있는 경우 (60일까지 가능)
    • 최근 6개월간 연체 횟수가 6건 이상인 경우 (5건까지는 가능)
    • 국민 행복 기금에 채권이 있거나 대위변제건이 있는 경우
    • 소득대비 부채과다로 부결되는 경우 (드문경우로 발생)

     

     

     

     

    기대출 과다자 햇살 론 이용가능 한가요?

     

    일반 햇살론의 경우 기대출이 있다고 안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본인 조건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해당 기관에 문의해보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정부지원 대출 정보] - 햇살론 재직전화,절차,전화 없이 가능한 방법

     

    [정부지원 대출 정보] - 햇살론 한도 종류별 정리 : 햇살론15,근로자,청년 등

     

    기대출자 대출 : 새희망홀씨2

     

    해당 대출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 시중은행에서 대출 받기 어려운 서민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조건 대비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1금융권에서 별도의 심사기준을 만들어 운영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취약계층에게 더 적절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의 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이면서 연소득 기준을 만족하는 고객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 등급 6~10등급)
    •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6%
    • 대출 기간 : 2년 ~ 5년

     

    새희망홀씨 대출은 금융감독원의 서민대출 상품으로 큰 가이드라인은 정해져 있지만 은행의 자체적인 재량에 따라 요건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만 19세 이상이면서 소득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10등급이내라면 기대출 과다자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긴급생계자금으로 이용하신다면 최대 3,500만원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은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6%에서 10%정도 입니다. 대출 기간은 2년에서 5년 이내로 선택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 부결사유로는 대위변제, 과태료 체납이 공공기관에 등재된 자, 3개월 이상 연체기록이 있는 자, 신용대출금액이 연소득을 초과하는 경우, 연소득 4천500만원 이상인 경우 등이 있습니다.

    과다대출자 대출 받을수 있는곳 : 사잇돌2

     

    사잇돌대출이란 정부지원 대출의 한 종류로 SGI 서울보증과 저축은행이 중금리 대출을 목적으로 연계하여 만든 저축은행 중금리 보증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근로소득자 기준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인 자
    • 대출 한도 : 최대 2,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7%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사잇돌 대출은 1과 2가 있는데, 차이점은 이 상품을 취급하는 금융권의 차이뿐입니다. 사잇돌2는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건만 갖춘다면 기대출 많아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잇돌2는 표준형, 간편/소액형, 대환형으로 나뉩니다.

     

    표준 사잇돌2

     

    일반적인 사잇돌 대출2 상품으로, 중/저 신용거래자에게 SGI서울보증과 저축은행이 연계하여 중금리 대출상품 공급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개인당 최대 2천만원,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면 됩니다.

     

    간편/소액 사잇돌2

     

    소액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 보증대출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당 최대 300만원까지만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8개월까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상환방식은 표준사잇돌2와 동일합니다.

     

    대환형 사잇돌2

     

    기존에 이미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이를 중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회사로부터 받은 대출이 3개월 이상 경과했을 때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대출이 주택, 예적금, 유가증권 담보대출이거나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일 경우 이용이 제한됩니다.

     

    대출한도는 개인당 최대2천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입니다. 상황방식과 중도상환수수료는 기본형과 동일합니다.

     

    대출 자격은 근로소득자 기준 연소득 1천500만원 이상이고 신용등급은 1등급 ~ 8등급이어야 합니다. 근로자의 경우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하고, 연금소득자는 공적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한 적이 있어야 하며 소득기준이 연 1,2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업자는 보증신청일 현재 사업소득을 4개월 이상 유지하고 있어야 하며 연소득이 6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업자분들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취급하는 정부지원대출상품이 있으니 이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사잇돌1을 이용중에 사잇돌2도 중복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한도가 부족하다면 같이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사잇돌대출1은 연 6~10%대의 금리이지만 사잇돌2는 연 15~16%이며, 최대 19.9%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은행에서 자체적인 기준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대출 금리는 은행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보증보험료가 포함되어 있는 금리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대출 대출 : 각종 대환대출 및 과다대출자 대출 채무통합

     

    기존에 가지고 있는 기대출 상품을 하나로 통합하거나 대환대출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대출보다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대환대출을 할 경우 이자가 줄어들어 좋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 재직기간 1년 이상, 신용 7등급 이내이신 분들께서는 대환대출도 한번쯤 고려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어느정도 조건이 되어야지 좋은 조건으로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p2p 대출도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로 떠오르고 있으니 한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2P대출이란 인터넷을 통해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체 평가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수 있는곳입니다. 신용등급 5등급 전후 신용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금리 연 4.5% ~ 18% 정도의 중금리를 적용합니다. 대부업체의 대환상품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대출이 실행되는데 시간이 소요되므로, 미리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기대출자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밑에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과 함께 통신등급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은 간단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 9등급 점수 이내의 개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은 통신 3사 이용자면 산출이 가능 하지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에 대해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 하는 방식도 있어서 더 좋습니다. 즉, 통신등급 산출이 되지 않아도 대출 신청은 가능합니다. 또한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전자금융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계좌 보유 여부만 빼면 통신등급 산출이 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조건이 유연한 점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는 3년입니다.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 대출금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개인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 기간 : 3년 (거치기간 없음)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대출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위비뱅크를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표적인 통신등급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이란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분들이 받을 수 있는 등급으로, 통신 회사에서 가지고 있는 정보를 통해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는 방식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농협 비상금대출과 달리 통신등급 산출이 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즉, 통신 3사가 아닌 알뜰폰 같은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시거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대출 신청이 어렵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및 상환이 가능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면 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료시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 대출 자격 :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자, CB 1~6- 구간 이내인 자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 기간 : 1년

    기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 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에서는 기대출과다자일 경우, 성실상환자일 경우 채무통합 + 추가가용자금을 빌려주는 대환상품이 있습니다.

     

    단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문직이나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 부터 최대 1억까지 가능한 상품이며 기간은 2~5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가 높을경우 연 5.9% 라는 낮은금액으로 신청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부업 : 우리금융캐피탈 우수고객 추가대출

     

    온라인 간편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추가 대출 한도가 200만원에서 최대 4천만원이고, 금리가 연 9.9%에서 19.9% 입니다.인터넷, 전화, 모바일대출이 가능하고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부업 : JTB 캐피탈 대출

     

    JTB 캐피털에서는 과다조회나 과다대출인 상태에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직군마다 대출 한도가 상이하고 금리는 20% 이내에서 설정되며 등급별로 차등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부 찾기 : 빌리브론 대출 상품

     

    빌리브론에서는 사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에 한해 기대출이 있는분들의 채무를 통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최대 5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 외 부채증빙과 증빙서류가 있을 경우 채무를 통합할 수 있는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곳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대출 가능여부는 복합적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는 곳은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부 찾기 : 119머니 대출 상품

     

    119머니에서도 기대출과다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대출 상품명이 '저신용자 대출' 로 되어 있습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신용등급에따라 20% 이내로 설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한달부터 5년까지 설정가능한 사금융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입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차량담보대출이란 본인이 소유한 자동차를 담보로 필요한 자금을 대출받는 금융상품입니다. 일반 신용대출과 달리 자동차를 담보로 삼기 때문에 금리가 저렴하고 한도도 넉넉한 편이고 조건도 쉬운편입니다.

     

    차량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사람이 자격이 됩니다. 금융회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간단한 전화 상담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편한곳은 상담 및 심사, 확정이 모두 전화로 이뤄지며 차량의 설정 또한 어떤 서류제출도 필요 없게 하는 등 신용대출만큼 간단합니다. 거점방문이나 설정업무의 번거로움 없이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것입니다.

     

    기 대출 과다자 한도나오는 곳 :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차량은 출고 이후 13년 이내의 차량만 가능하고 공동명의는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기간 : 최대 48개월

    과다대출자 추가대출 :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스마트저축은행에서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영업용 차량일 경우에는 담보대출이 불가합니다.

     

    • 대출한도 : 100만원~7천만원
    • 대출기간 : 최대 60개월
    • 대출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 신청방법 : 인터넷, 모바일

    기대출 과다자 한도나오는 곳 :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 조건은 자동차 연식이 7년 이하인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7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이 양호한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5천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2개월 ~ 36개월

    기대출과다자 소액대출 :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차량 담보대출

     

    직업에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이고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담보대출이 가능한 차량은 승용차, 승합자(11인승 이하) 입니다.

     

    • 대출한도 : 500만원~7천만원
    • 대출기간 : 최대 60개월
    • 대출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 신청방법 : 인터넷, 모바일

    과다대출자 추가대출 : KB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

     

    KB캐피탈의 중고차 대출상품이고, 대출대상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입니다.

     

    • 대출한도 : 신용등급과 차량 가격에 따라 한도가 달라집니다.
    • 대출기간 : 12개월~60개월
    • 대출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 신청방법 : 인터넷, 모바일, ARS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대출 : 머니홀릭 대부

     

    머니홀릭은 대부 중개업체입니다. 여기서도 차대출 대부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시세의 80%까지 가능합니다.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나 공동명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 60세 이하의 고객
    • 대출 한도 : 시세의 80%까지
    •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 대출 기간 : 신청시 협의

    기대출과다자 소액대출 : 오케이론

     

    오케이론은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의 자동차를 담보로 맡길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와 금리는 차종에 따라 차이가 나고 할부나 중고차량도 관계 없습니다. 대출 한도는 시세에 따라 달라지지만 본인 명의 자동차 시세의 최대 95%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 대출 한도 : 시세에 따른 차등한도
    •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중 선택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 오케이앤캐시

     

    오케이앤캐시는 한도가 가장 높은 1억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담보의 시세에 따라 대출금액이 정해지지만 보통 중고차 시세의 최대 90% + 이상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나 공동명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1억 원
    • 대출 금리 : 월 0.6% ~ 2% 이내 , 연20% 이내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무직자 기대출 소액대출 : 애큐온 캐피탈

     

    자동차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무직자와 관계 없이 개인 차량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동차 가격은 30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차량 연식은 10년 이내여야 합니다. 애큐온 Auto담보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3개월 이상 소유한 차량이 있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 대출 한도 : 최대 4천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12 ~ 60개월

    기대출 4000 신용등급 8등급 추가대출 : 제이드오케이 개인 차량 담보대출

     

    제이드오케이 개인 차량 담보대출은 기본적으로 본인 명의의 자동차를 담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지만 공동명의도 가능합니다. 또한 이 상품도 타던 차 그대로 이용할 수 있기에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6천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한도는 많지 않지만 이 상품도 중고 시세의 90%까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무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 이내로 연단위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이드오케이 차량 담보대출은 심사가 빠른 상품으로 상담부터 대출 확정까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나 공동명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6천만원
    • 대출 기간 : 최대 36개월

    과대출자 추가대출 :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토 담보 스탠다드론입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가 대상입니다.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 대출 한도 : 최대 7천만원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 nh농협캐피탈 오토담보우대론

     

    nh농협캐피탈에서 신청할 수 있는 오토담보 대출상품입니다. 개인 신용 평점에 영향 없이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대상이 됩니다.

     

    단, 차량은 출고 이후 10년 이내의 차량이 대상이며, 보유 차량에 따라 최대 5천만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저당 설정은 nh농협캐피탈에서 부담하나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무직자 차량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을 이용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2%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출고 이후 10년 이내)
    • 대출 한도 : 최대 5천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12 ~ 72개월

     

    기대출 4000 신용등급 8등급 추가대출 : 예스카 차량 담보대출

     

    예스카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무입고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자동차,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7천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하나캐피탈의 원큐자동차 담보대출 자격은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 대출 한도 : 최대 1억 원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기대출자 소액대출 : bnk캐피탈 오토담보대출

     

    BNK 캐피탈 오토 담보 대출은 자동차 보유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이고, 자가를 소유하고 있을 경우 한도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한도는 500만원부터 설정할 수 있고,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최소 기간은 1년이상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짧지 않기 때문에 상환도 여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본인명의의 차량을 소유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 오토플러스 ok론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토플러스 ok론은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만 20세 이상이고 나이스 개인 신용평점이 351점 이상, 본인 명의의 국산차를 소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본인 명의의 국산차를 소유한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1억원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기대출 4000 신용등급 8등급 추가대출 : 한국캐피탈 오토담보론

     

    한국캐피탈 오토담보론은 공동명의 차량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최소 한도는 5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한도가 높다 하더라도 담보의 가치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본인이 소유한 차량의 가치가 높아야 한도를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하고, 최소 기간은 1년이상 설정해야 합니다. 6년 동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기간은 짧지 않은 편입니다.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 대출 한도 : 최대 7,000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72개월

    기대출자 소액대출 :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은 차량 소유자를 위한 담보 대출로 공동명의 차량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시작하지만 자동차의 가격에 따라 차별됩니다. 최저 금리만 보면 2금융권 중에서도 저렴한 편입니다. 해당 상품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차량을 소유한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8,000만원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72개월

     

    과대출자 추가대출 : 러시앤캐시 오토담보대출

     

    러시앤캐시 오토 담보 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자동차 시세의 80% 이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의 경우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도 조회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한도조회만으로 신용점수에 아무런 영향은 없습니다.

     

    해당 상품은 차량을 소유한 만 20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차량을 소유한 고객
    • 대출 한도 : 자동차 시세의 80% 이내
    •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

    기대출자 무직자 대출 : IT전당포 대출

     

    노트북, 컴퓨터, 갤럭시 ,아이폰 등과 같은 IT기기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물건을 담보로 대출을 하기 때문에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도 가능합니다.

     

    보통 일반적인 대출이 어려운 신불자, 연체자, 저신용자가 많이 이용합니다.

     

    다만 금리가 상당히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며, 기대출과다자 300만원대출이 가능한곳입니다. IT전당포는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정식업체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기대출자 무직자 대출 : 개인돈 대출

     

    개인돈 대출이라는 것은 대부업체 중에서 소규모로 돈을 빌려주는 곳을 말합니다. 말 그대로 사채입니다. 보통 일수,월변 형태의 대출 방식을 이용합니다.

     

    개인 돈은 금융기관 대출에 비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체자,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급전이 필요하신 분 등이 많이 이용하게 되며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곳입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가 아닌 경우 문제가 생길수 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대출 무관 마지막 대출 : 정리

     

    오늘은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수 있는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언급한 대출상품 외에도 더 많은 대출 상품이 존재하지만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정부지원 대출 상품 먼저 알아보시고 한도가 적게 필요하다면 통신등급 대출 그 다음 2금융권 대출 상품이나 대부업체 상품 살펴보시면 됩니다.

     

    만약 이렇게라도 대출이용이 어렵다면 개인돈대출을 알아보셔야 하는데 여기는 불법이 많으니 꼭 정식등록된 업체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돈이 급하다고 해서 기대출과다자 작업대출 같은 불법을 하시면 안됩니다.

     

    이상으로 기대출자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신용등급 영향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기대출자 무직자 대출, 기대출자 소액대출 외

       

      [무서류 대출 정보] - 급전 무직자 무서류 모바일 무담보 소액대출 쉬운곳,빠른곳 [핸드폰 당일 신용대출]

       

      [무서류 대출 정보] - 러쉬앤캐쉬 대출 24시간 무상담 자동대출 받기